스포츠몬스터 대전점을 방문하다

김하영 편집국장l등록2021.09.12 23:43l승인2021.09.13 14:3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스포츠몬스터 대전점의 내부 모습이다. (사진: 김하영 편집국장)

 위드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는 지금,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인해 몸도 마음도 지쳐있을 배재인들에게 추천한다! 오늘은 코로나 19 이전의 활기찬 일상을 찾고 싶을 배재인들에게 실내 익사이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몬스터 대전점을 소개해보고자 한다.

 지난달 27일 개장한 스포츠몬스터 대전점은 대전 신세계 백화점의 6, 7층에 위치해있다. 성인 입장권 25,000원, 청소년, 소인 입장권 20,000원으로 2시간의 기본 제공 시간 동안 자유롭게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다. 기본 제공 시간인 2시간을 초과할 경우 10분당 1,000원의 요금을 추가 지불하면 되며 시즌 패스 구매를 통해 6개월간 무제한 방문도 가능하다.

▲ 스포츠몬스터 대전점의 각 어트랙션의 위치이다. (사진: 김하영 편집국장)

 스포츠몬스터 대전점에서는 프로키커, 슛 투게더, 점핑 네스트, 클레이슈팅, 아트 클라이밍, 버티컬 드롭 슬라이드, 점핑 클라이밍, 이카로스 R, 트램폴린, 랠리볼, 태권도 등의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2020 도쿄 올림픽으로 핫해졌던 종목인 양궁 또한 체험할 수 있다. 일부 어트랙션에는 안전을 위해 체중 및 신장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하고자 하는 어트랙션이 있을 시 이용 가능한지 미리 알아보는 것이 좋다. 

▲ 인기 어트랙션 중 하나인 아트 클라이밍을 이용하는 모습이다. (사진 제공: 김하영 편집국장)

 스포츠 체험과 액티비티 체험을 하는 시설인 만큼 편한 복장과 바지, 양말을 필수로 착용하는 것이 좋지만 만약 준비하지 못했을 경우, 파크 내에서 실내화, 양말, 바지를 판매하고 있어 구매 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현재 스포츠몬스터 대전점에서는 스포츠몬스터 대전 신세계점에서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인 #스포츠몬스터, #대전신세계를 적용하여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스포츠 몬스터 굿즈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9월 30일까지이며 10월 8일 당첨자 발표를 진행한다고 한다.

 위드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직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되고 있는 만큼 안전수칙과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즐거운 여가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김하영 편집국장  kkhy0326@naver.com
<저작권자 © 배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영 편집국장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배재로 155-40 (도마동) 국제교류관 201호
대표전화 : 042)520-5265~6  |   배재미디어센터장 : 전영식  |  간사(청소년 보호 책임자) : 김예림  |  편집국장 : 유시현
Copyright © 2022 배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