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자골’ 대동제 START

윤병일 기자l등록2019.05.25 15:59l승인2019.05.25 16:19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연자골 대동제의 포스터이다. (사진제공 =총학생회)

지난 5월 15일(수)부터 17(금)까지 연자골 대동제가 3일 동안 열렸다. 첫째 날인 15일(수)에는 개막식 후에 ‘PBS 배재가요제’ 예선통과자들의 노래로 축제의 막을 올렸다.

▲ 배재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학우들의 모습이다. (사진=유지원 기자)

‘배재가요제’ 본선에 진출한 팀은 총12팀으로 자신의 재량을 맘껏 뽐냈으며 ▲인기상 : 가족사진 – 손우진 ▲우수상 : 오늘 같은 밤이면 – 캐리어(정해수, 안연주) ▲최우수상 : 못 찾겠다 꾀꼬리 – 이소윤 ▲대상 : U&I – 하늘색 밤이 수상하였다. 대상을 탄 하늘색 밤 팀은 곧 오빠의 결혼식인데, 오빠를 위해 축의금으로 쓰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자이언티의 모습이다. ( 사진 = 윤병일 기자)

첫째 날 대학축제의 꽃 초대가수로는 자이언티가 빛내줬다. 자이언티는 ▲양화대교 ▲꺼내먹어요..등 다양한 노래를 불러 학우들의 흥을 이끌어 냈다. 또한 ▲각 학과별 주점 ▲문화의 거리 ▲귀신의 집 ▲이미지 사진, 증명사진 등의 행사를 진행했다. 

▲ 광고사진영상학과 주점의 모습이다. (사진=백승아 수습기자)

‘야놀자 여기어때’, ‘술스타그램’ 등 센스 있는 간판으로 주점을 열었다. 학과별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학우들이 개성있는 의상을 맞춰 입고 홍보하는 진풍경을 보여줬다.

 

 


윤병일 기자  younbl6893@naver.com
<저작권자 © 배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신문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대전광역시 서구 도마동 배재로 155-40 (도마동) 백산관 307호
대표전화 : 042)520-5265~6  |  발행인 : 김영호  |  주간 : 박윤기  |  편집국장 : 김민지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주영
Copyright © 2019 배재신문. All rights reserved.